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월ㆍE
|
인간을 묘사한게 참 대단했어요, 애들 애니는 아닌듯 ㅎ
|
     |
nyangki
|
08-09-07 |
|
|
월ㆍE
|
내 생에 손발가락 안에 꼽힐 영화ㅜ,ㅜ
|
     |
glamstar
|
08-09-07 |
|
|
월ㆍE
|
올해 최고의 영화! pixar의 순수한 상상력의 표현에 박수를 보내고 싶어요!
|
     |
minivy
|
08-09-07 |
|
|
월ㆍE
|
정말 귀엽고 깜찍하고 재밌다! 커플용으로느 강츄ㅋㅋ
|
     |
emptytin
|
08-09-07 |
|
|
월ㆍE
|
너무 귀여워! 슈렉보다 더 귀여운 캐릭터!
|
    |
yvette
|
08-09-07 |
|
|
월ㆍE
|
완전 귀여운 로봇들의 매력에서 빠져나올수 없음. 월e는나의이상형.! 어디이런멋진남자없남유.
|
     |
blue320sh
|
08-09-06 |
|
|
월ㆍE
|
즐겁고 행복했던 조용한 영화, 또보고 싶다
|
     |
lalune32
|
08-09-06 |
|
|
월ㆍE
|
동심에 빠질수있었던 영화~ 이~브~
|
     |
westsidt
|
08-09-06 |
|
|
월ㆍE
|
주위의 권유로 보고싶어요.
|
     |
ymsm
|
08-09-06 |
|
|
월ㆍE
|
아지자기한 영화...
|
     |
sss0406
|
08-09-06 |
|
|
월ㆍE
|
로보트가 나왔는데 웃음이 나오더라고요.
|
     |
hong8558
|
08-09-06 |
|
|
월ㆍE
|
너무 너무 귀엽다! 또 보고싶은 영화~
|
     |
curugi
|
08-09-06 |
|
|
월ㆍE
|
쿵푸팬더에 이어..어른도 보기 좋은 애니매이션...
|
    |
rookey85
|
08-09-06 |
|
|
월ㆍE
|
로봇의 가슴찡한 로맨스 ㅜㅜ 이바~ 감동적!
|
   |
hu_87
|
08-09-06 |
|
|
월ㆍE
|
월e가 테잎 때문에 조마조마하던 그 손짓이 생각난다 흐흐흐
|
    |
jihyun83
|
08-09-0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