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월ㆍE
|
귀여운 월E와 이브.. 나름 감동도 있고 재미있게 봤다-!
|
     |
asarabbia
|
08-09-04 |
|
|
월ㆍE
|
안봤으면 말을 말아요!!
|
     |
aocream
|
08-09-04 |
|
|
월ㆍE
|
첨에는 좀 지루한것 같았는데.. 갈수록 재미있더군요.
|
     |
chdh1219
|
08-09-04 |
|
|
월ㆍE
|
조금은 뻔한 감동..
|
    |
visionj21
|
08-09-04 |
|
|
월ㆍE
|
초반에 대사가 없음에 너무 지루했는데 나중에는 몰입하고 보게된다 ㅋ
|
    |
imminheeda
|
08-09-04 |
|
|
월ㆍE
|
귀여운 로봇의 향연~ 지구를 지켜라 월.E
|
    |
scarlet
|
08-09-04 |
|
|
월ㆍE
|
귀엽고 잼있네 ㅎㅎ
|
    |
chrono00
|
08-09-04 |
|
|
월ㆍE
|
아기자기한 캐릭터가 너무 귀엽다
|
     |
kimsi31
|
08-09-04 |
|
|
월ㆍE
|
순수한 마음으로 보자. 괜히 트집잡지 말고.
|
    |
dcvf3
|
08-09-03 |
|
|
월ㆍE
|
대사가 없으니 역시 지루한 감이...
|
    |
mongniii
|
08-09-03 |
|
|
월ㆍE
|
귀엽고 깜찍. 다시 보고프다.
|
    |
psj000000
|
08-09-03 |
|
|
월ㆍE
|
너무 귀여운 월ㆍE 와 여러로봇들. 재미에 메시지도 있는 영화.
|
     |
safar25
|
08-09-03 |
|
|
월ㆍE
|
암울하면서도 더없이 아름다운 애니메이션과 스토리 그리고 감동
|
     |
kangsh02
|
08-09-03 |
|
|
월ㆍE
|
사랑에 빠진 인간의 모습을 정말 잘 표현해서 놀랬던... !
|
     |
feev87
|
08-09-03 |
|
|
월ㆍE
|
더이상 애들영화는 애들만의 영화가 아니다. 너무 큰 메세지를 안고 나온 영화.
|
     |
gonybears
|
08-09-0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