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불편하고 기분나쁜데 잘만들었다. 다시 보고싶진 않지만.
|
     |
antares39
|
08-02-04 |
|
|
미스트
|
밖의 괴물보다 안의 사람들이 더 무섭더군요..
|
   |
iamhang
|
08-02-04 |
|
|
미스트
|
배우들의 실감나는 연기가 볼만한~
|
     |
sjycb
|
08-02-04 |
|
|
미스트
|
제발 이런영화좀 다시만들지 말아주세요 괴로웠슴다. ㅠ
|
 |
dolliazzi
|
08-02-04 |
|
|
미스트
|
잔혹하고 슬픈 영화
|
   |
stonknight
|
08-02-04 |
|
|
미스트
|
가슴조리면서 봤던 영화예요. 진짜 재밌어요!
|
     |
tjsdkqor
|
08-02-04 |
|
|
미스트
|
마지막의 반전은 너무나 허망하게 한다
|
   |
honeyly
|
08-02-03 |
|
|
미스트
|
기대됩니다 어떤영화일지 꼭보러가겠습니다
|
   |
chlwlgml201
|
08-02-03 |
|
|
미스트
|
손발이 잘 안맞는 킹과 다라본트. <쇼섕크탈출>이 예외였음.
|
   |
pontain
|
08-02-03 |
|
|
미스트
|
원작의 멋진 내용을 영화로... 굳 !! 마지막 허무함의 완벽함 !!
|
     |
ydcho88
|
08-02-03 |
|
|
미스트
|
별루에요.
|
   |
eternal7751
|
08-02-03 |
|
|
미스트
|
음 끝이 너무너무! 속상하게끝나서 그다지 추천하고싶지않았어요 그냥그런..
|
  |
kj881012
|
08-02-02 |
|
|
미스트
|
마지막 장면. 이럴수가 하면서 하하하하 웃었다.
|
   |
fine7942
|
08-02-02 |
|
|
미스트
|
최고~
|
   |
wlsgusrb
|
08-02-02 |
|
|
미스트
|
보고 싶어라
|
     |
kys610722
|
08-02-02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