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화검색
검색
미스트 안개속의 무언가가 있다.   urizib 08-01-31
미스트 인간의 내면을 보여준 건 고마운데...그래도 영화라면 주인공이 해피앤딩이길 바래~   sazzki 08-01-31
미스트 몰입도 최고. 긴장감 백배 정말이지 스릴러같다는 느낌   zpfhfh 08-01-31
미스트 오.. 쇼생크 탈출은 괜히 나온게 아니였다. 희망..!!   gungunc 08-01-31
미스트 역시..그답네요   dandy2k 08-01-31
미스트 요번해에 본것중에는 최고였다 결말빼고~ㅋㅋㅋ   hayan1027 08-01-30
미스트 극한상황에서 인간의 심리를 잘 그려낸 최고의 영화   bbasyong 08-01-30
미스트 괴물영화가 아닌 벌레영화   thewndus 08-01-30
미스트 허무한 결말.. 아쉽다..   s56179 08-01-30
미스트 끝의 반전...처음엔 뭐가 이래-라고했지만 생각할수록 뜻이 있는 영화인듯   jmfuhaha 08-01-30
미스트 사람들은 이런 영화를 보면 불쾌해지고 하지...   jeon02 08-01-30
미스트 무섭지도 않고. 그냥..저냥..   2real 08-01-30
미스트 잊혀지지않는 결말...   wjddus13 08-01-30
미스트 인간에 두려움~ 종교란 무엇인가~?   m00n2002 08-01-30
미스트 자욱한 안개 분위기.. 흐으..   bully4u 08-01-30
이전으로이전으로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 28 | 29 | 30다음으로 다음으로



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