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안개속의 무언가가 있다.
|
   |
urizib
|
08-01-31 |
|
|
미스트
|
인간의 내면을 보여준 건 고마운데...그래도 영화라면 주인공이 해피앤딩이길 바래~
|
    |
sazzki
|
08-01-31 |
|
|
미스트
|
몰입도 최고. 긴장감 백배 정말이지 스릴러같다는 느낌
|
     |
zpfhfh
|
08-01-31 |
|
|
미스트
|
오.. 쇼생크 탈출은 괜히 나온게 아니였다. 희망..!!
|
    |
gungunc
|
08-01-31 |
|
|
미스트
|
역시..그답네요
|
    |
dandy2k
|
08-01-31 |
|
|
미스트
|
요번해에 본것중에는 최고였다 결말빼고~ㅋㅋㅋ
|
    |
hayan1027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극한상황에서 인간의 심리를 잘 그려낸 최고의 영화
|
     |
bbasyong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괴물영화가 아닌 벌레영화
|
   |
thewndus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허무한 결말.. 아쉽다..
|
 |
s56179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끝의 반전...처음엔 뭐가 이래-라고했지만 생각할수록 뜻이 있는 영화인듯
|
     |
jmfuhaha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사람들은 이런 영화를 보면 불쾌해지고 하지...
|
   |
jeon02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무섭지도 않고. 그냥..저냥..
|
   |
2real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잊혀지지않는 결말...
|
    |
wjddus13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인간에 두려움~ 종교란 무엇인가~?
|
    |
m00n2002
|
08-01-30 |
|
|
미스트
|
자욱한 안개 분위기.. 흐으..
|
   |
bully4u
|
08-01-3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