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마지막반전이 너무 실망입니다..
|
  |
vmeli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어이없다...............
|
   |
yskwu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마지막 반전을 어떻게 받아들이냐에 따라서 최고의 반전이냐 허무냐~
|
   |
ege28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아무생각없이 본다면 정말 재미없는 영화,,하지만 깊이 생각한다면 굉장히 묘하고 철학적인것같
|
     |
lirabbit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긴장감넘치는 공포.상상밖의 즐거운 반전.
|
     |
apotgame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혼자서 아는 척 하고 깝치면..ㄱ-... 결말이..
|
   |
reiyan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괴물일까?
|
    |
ojs11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끝이 왜이리 어이가없는지.......쳇-
|
   |
dbtls35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한정된 공간의 인간의 심리 변화를 잘 살렸으나 극대화 시키지 못한 아쉬움.
|
    |
bomin74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예고편 보고 기대했던것 보단 실망........
|
    |
parkoy6245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새로운 공포?
|
     |
ckdwl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이런된장..그명성에 똥칠을 하는구만..왜 잘나가다 막판에 허무삑싸린지..안티강추
|
 |
angelkiss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이건 뭐 ....... 개 허접 쓰레기도 이보단... 차라리 디워가 훌륭하다
|
 |
passOIEI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별루별루별루별루별루별루별루별루별루
|
  |
ehdnr5971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|
    |
dmsekwjd
|
08-01-2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