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화검색
검색
미스트 재미없다..ㅡㅡ 재미도없고,의미도없고,, 마지막은 어의도없고!!!   quaint1018 08-02-06
미스트 ... 마지막이 허탈, 하지만 꼭 필요한 장면   hotpotato7 08-02-06
미스트 이게 왜 비급영화야 도대체 그기준은 어디서 정하는지.   kkm1127 08-02-06
미스트 재미없다고? B급이라고? 다시 한번 의미를 생각하면서 보길바라   ashurei 08-02-06
미스트 반전 어잉없다   skssks2 08-02-06
미스트 종교영화냐???   wkd0294 08-02-06
미스트 정말 스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끝에가서 급반전ㅠ   iky22820 08-02-06
미스트 제가 좋아하는 종류군^^   mtilili 08-02-06
미스트 미국은 왜 이런 영화를 만드는걸까?911테러 후유증??   l3d3h3 08-02-06
미스트 잔잔한 느낌이 좋네여   ellyou 08-02-06
미스트 결말이 서글픈 영화   yyl76 08-02-06
미스트 마지막 부분이 이상하게 끝나서리...별롭니다.   jia0709 08-02-06
미스트 원작이 좋아서 볼만했던~단,너무 예상가능한 결말이라 아쉬운점이^^   yw01 08-02-05
미스트 기대보다는 못한 영화...   holycat 08-02-05
미스트 정말 생각보다 지루함.   lj34 08-02-05
이전으로이전으로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다음으로 다음으로



1일동안 이 창을 열지 않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