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재미없다..ㅡㅡ 재미도없고,의미도없고,, 마지막은 어의도없고!!!
|
  |
quaint1018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... 마지막이 허탈, 하지만 꼭 필요한 장면
|
   |
hotpotato7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이게 왜 비급영화야 도대체 그기준은 어디서 정하는지.
|
    |
kkm1127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재미없다고? B급이라고? 다시 한번 의미를 생각하면서 보길바라
|
    |
ashurei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반전 어잉없다
|
  |
skssks2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종교영화냐???
|
 |
wkd0294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정말 스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끝에가서 급반전ㅠ
|
     |
iky22820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제가 좋아하는 종류군^^
|
   |
mtilili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미국은 왜 이런 영화를 만드는걸까?911테러 후유증??
|
 |
l3d3h3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잔잔한 느낌이 좋네여
|
  |
ellyou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결말이 서글픈 영화
|
    |
yyl76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마지막 부분이 이상하게 끝나서리...별롭니다.
|
   |
jia0709
|
08-02-06 |
|
|
미스트
|
원작이 좋아서 볼만했던~단,너무 예상가능한 결말이라 아쉬운점이^^
|
    |
yw01
|
08-02-05 |
|
|
미스트
|
기대보다는 못한 영화...
|
  |
holycat
|
08-02-05 |
|
|
미스트
|
정말 생각보다 지루함.
|
   |
lj34
|
08-02-0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