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최근에 본 영화중에 단연 최고!
|
     |
luv_movie
|
08-02-13 |
|
|
미스트
|
긴장감이빠시.. 마지막은허무해도 그 심리전이진짜. 떨면서봣음.
|
    |
polly3
|
08-02-13 |
|
|
미스트
|
극한상황에서의 인간의 심리를 잘 표현한 영화..하지만 약간 지루한감은 있다..
|
    |
zombi35
|
08-02-13 |
|
|
미스트
|
쇼생크 탈출 감독이 만들었다느넫...
|
     |
dnflehrdl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반전 하지만.. 이건좀 아니다. 생각보다 좋은영화.
|
    |
krms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인간들 사이에서의 한치앞을 내다 볼 수 없는 미스트,
|
   |
dhxk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마지막 반전!! 충격!!!여운이 길게 남는 영화
|
    |
ever006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마지막 5분빼면 나머지는 괜찮다...
|
    |
psj8410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안개 저너머에... 보이지 않아서 공포스러운~~~ 근데 마지막 결말이 어째 좀...
|
   |
dramazigi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쥬라기 공원의 4편이 나온듯한... 실망이었어요
|
  |
pparin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좀 황당한 영화랄까..ㅋㅋ
|
   |
foxno6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반전영화 최고다
|
  |
pjhwwkd
|
08-02-12 |
|
|
미스트
|
감독,! 우리 싸울까? 당신 후레쉬맨 팬이야? 공룡얘기야 괴물얘기야??
|
   |
sayyes2286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매우 기대했던 영화인데,, 기대에 조금은 못미치는 영화,ㅠ
|
    |
sy45g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에잇-_- 깜짝 깜짝 놀래키는건 참 잘했음.
|
   |
hoi7dud
|
08-02-11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