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궁금했던 영화지만. 결말이....ㅜㅠㅜㅠ
|
   |
m0167966781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영화 끝나기 10분전은 안보는걸 추천.
|
    |
hj4sblv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실망이 드는 영화네요
|
  |
wizardzean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신을 믿을 수도 안 믿을 수도 없는 인간 한계상황의 극점!
|
    |
sparta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역시 스티븐 킹!
|
     |
idchecker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음산한 분위기와 어울리지 않는.. 괴물의 등장;
|
   |
noveans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암울한엔딩의 끝을보여준다
|
     |
junheuk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단순한 좀비 영화...
|
   |
lwk7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너무나 보고싶은영화...... 아 예고편만으로도...
|
     |
EINI
|
08-02-11 |
|
|
미스트
|
볼만해요~
|
   |
hoiy1234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무섭데. 그래서 재밌고.
|
    |
ypili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마지막이 너무 허무...조금만 참지
|
    |
febe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숨막히는 전개, 가슴 속까지 아픈 결말의 공허함
|
   |
amor87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안개야 괴물이야
|
    |
lee225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정말 보고 싶네요..무슨내용일지 궁금하기도 하고..
|
     |
advocate97
|
08-02-1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