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좋아요^ ^
|
     |
zota000
|
08-02-25 |
|
|
미스트
|
끝에가서 약간 너무 허무하다ㅠㅠ...
|
    |
issabel7
|
08-02-24 |
|
|
미스트
|
연기 속에 뭔가가 있다!!! 인간의 참된 본성을 보여주는 듯 해요!
|
     |
minji318
|
08-02-24 |
|
|
미스트
|
최고의 반전 영화 ㅋㅋㅋㅋ
|
     |
lcw1988
|
08-02-24 |
|
|
미스트
|
별내용두 없구 볼만하다싶으니까 끝나는...;;
|
  |
nmnmz
|
08-02-23 |
|
|
미스트
|
마지막이 너무 허무해서 당황스러울 정도
|
    |
wonalad
|
08-02-23 |
|
|
미스트
|
이영화도 별루..ㅡㅡ
|
  |
pinkoki
|
08-02-23 |
|
|
미스트
|
무섭지 않은 벌레들의 향연..
|
   |
cw0115
|
08-02-22 |
|
|
미스트
|
마지막 결말에서 마치 누구의 허무함이 더 큰지 스스로 묻게 된다
|
   |
mvsc
|
08-02-22 |
|
|
미스트
|
사람이 만든것에 사람이 위협받는 현실을 비판하는 영화다. 영화라 정말 다행...
|
    |
bornsydney
|
08-02-22 |
|
|
미스트
|
그저그럼.. 뻔한 결말..
|
   |
ddimba
|
08-02-21 |
|
|
미스트
|
그저 그럴줄 알았는데. 뭐~ 보아하니 볼만은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
|
   |
asset333
|
08-02-21 |
|
|
미스트
|
보고싶은 영화
|
    |
ycats656
|
08-02-20 |
|
|
미스트
|
뭐 이런 결말이..??
|
  |
mjebp
|
08-02-20 |
|
|
미스트
|
화이팅~!
|
    |
h08205
|
08-02-2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