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정말 결말이 어떻게 그럴수가 있는지!!!
|
 |
basic1983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끝이 중천 같았지만 전체적으로 스릴있고 재미있었음
|
    |
visavis101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결말으로 가기전까지는 재미있었는데. 결말이 너무 허무해..
|
     |
yoo9863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허무한 결말과 함께 끝나버린 영화~중간중간 소리지를수있는것만으로 만족~
|
   |
baby012486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잼있었어요~~ 마지막이 아쉽긴 하지만..
|
    |
gotsla82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이런 류의 영화는 별로 흥미가 안간다...
|
   |
erica82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무서울줄 알았건만..너무허무했던...오 할렐루야
|
    |
zjspfl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마지막 반전이 허망하다. 종교에 대해서도 다시 한 번 생각을...
|
    |
kum2003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스릴감짱
|
   |
cozcoz20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결론이...초큼...아쉽다//ㅋㅋ
|
    |
thms200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인류의 교만이 빚은 재앙 앞에 무기력한 안간들.. 우리의 미래가 무섭다.
|
     |
korpym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괴물들 ㅋㅋㅋ
|
    |
nymphangela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결말이 비호감
|
  |
aacc333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이게..결말이 난건가?ㅡㅅ ㅡ;
|
    |
silom
|
08-02-08 |
|
|
미스트
|
마지막 결말만 아니면;; 답답한 느낌!
|
    |
whdmsdo808
|
08-02-08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