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좋은 영화일 듯 한데요.. 미국적이라는 평이 있어서 좀..
|
   |
medi7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무서운 안개로 인한 인간과 안개의 싸움
|
    |
roh215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-ㅅ-;;;;;;;;;생각이하.
|
   |
dbgml3107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흠냐~!!
|
  |
marti77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기억에 남을 엔딩..
|
   |
mori1997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단순한 괴수영화가 아닌 심오한(?) 깨달음을 주는 영화...
|
    |
winond
|
08-02-10 |
|
|
미스트
|
징그러웠음
|
   |
snicy1004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괴물들이 정말 징그러움 나중에는 반전이 ㅋㅋ
|
    |
nanahey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볼만하네요..
|
   |
gkffkekd333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이게 모냐... 이렇게 대충 마무리 할거라면 시작을 말지....
|
   |
hyeonjin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결말은정말 싫었는데. 진짜 욕나올정도고ㅋㅋㅋ그래도 내용은괜찮았어요.괴물은 진짜매우징글..징글
|
    |
dbsrlwn23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재밌네요 강추~ ^^
|
    |
supermil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보고 싶은 영화입니다.
|
    |
navy1003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뭔가.. 허무하게..흐릿해요
|
    |
jjoigae
|
08-02-09 |
|
|
미스트
|
너무허무한 영화~짜증 지대로
|
 |
coolhanjinee
|
08-02-09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