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단순한 호러물이 아니다 괴물보다는 사람들이 더 무섭다
|
    |
whitewhale
|
08-01-25 |
|
|
미스트
|
내가 믿는 최선의 방법이란 결국 최악의 선택인가?
|
    |
hrqueen1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괜찮습니다. 아주 좋아요~~~
|
     |
kshshout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인간의 군중심리가 그 무엇보다도 무섭다는걸 깨닫게됨
|
    |
happytalk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영화를 보기 전에 품었던 기대 또한 안개 속으로.........-_-
|
   |
letuggo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후련하지 못하다.
|
   |
ysj715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뭐랄까 뒷맛이 별루인 영화? 괴물도 뭐 어정쩡했다.
|
    |
choidaehee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잔인하고 끝결말이 허무한 결말...
|
   |
25122512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너무너무 잼있게봤는데 끝에 반전이 엽기네요 ㅋㅋ
|
     |
gumdung02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잼별로..!
|
 |
auto91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긴장감을 유지하다 마지막에 맥빠졌지만, 흥미진진!
|
     |
wickedangel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영화 마지막 반전이 조금은 웃긴다
|
    |
i500505
|
08-01-24 |
|
|
미스트
|
개인적으로 곤충나오는 건 별로 안좋아하지만 나름 기대되는 'ㅂ'
|
   |
adeose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평이 극과 극인 영화. 내 의견은 부정적일세~ 소재와 의도는 훌륭했지만 다소 미흡한 연출이 마음에 걸린다
|
  |
fly1013
|
08-01-23 |
|
|
미스트
|
심리묘사가 잘되어있지만 기분이 이상했던 영화
|
   |
maxkang
|
08-01-2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