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수많은 인간 관계의 갈등과 충격의 반전
|
     |
wooding
|
08-01-18 |
|
|
미스트
|
포스트9.11시대 이후 또 하나의 폐부를 찌르는 절망적인 호러영화의 탄생
|
   |
gion
|
08-01-18 |
|
|
미스트
|
긴장감을 늦출 수가 없었다 .
|
     |
pebble17
|
08-01-18 |
|
|
미스트
|
상상할 수 있는 최악의 결말.
|
    |
blueasky
|
08-01-18 |
|
|
미스트
|
결말이 기존하고는 틀려서 좀 이상한 ㅣㄱ분~
|
    |
pjs1969
|
08-01-18 |
|
|
미스트
|
결말에...안습..이지만 그냥 저냥 볼만한 영화...ㅎㅎ
|
    |
jelle
|
08-01-18 |
|
|
미스트
|
사람들이 생각하는 결말을 내지않은 용기에 점수를..
|
    |
gagamel
|
08-01-18 |
|
|
미스트
|
재밌지만 결말이 찜찜한 영화
|
    |
mhjpooh
|
08-01-17 |
|
|
미스트
|
극한 상황에서 인간의 심리에 대해 훌륭하게 묘사한 영화
|
     |
gusdn1911
|
08-01-17 |
|
|
미스트
|
결말이 왜 그럴까,,? 스티븐킹의 소설을 허무하게 만들어버린 영화 소설이 아깝다,ㅠ
|
   |
fve5hot
|
08-01-17 |
|
|
미스트
|
반전이 있어서 결말이 약~간 허무해요 ㅎㅎ
|
    |
sunny910316
|
08-01-17 |
|
|
미스트
|
처음엔 긴박했으나 끝이 미흡함
|
    |
hys87
|
08-01-17 |
|
|
미스트
|
한순간도 긴장을 놓치지 못했던 영화. 괴물출현의 원인 전달에 좀더 신경을 썻다면...
|
    |
jump189
|
08-01-17 |
|
|
미스트
|
인간심리 묘사는 잘 했지만 허무하기도 하고 .. 그럭저럭
|
   |
rkddms0609
|
08-01-17 |
|
|
미스트
|
결말이 허무하네요... 인간의 욕심이 부른 재앙...
|
   |
yys0806
|
08-01-17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