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징그러울것같다
|
   |
adg417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반전? 하지만 특유의 심리적인 묘사는 찬사를 보낸다.
|
     |
ggaggul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결말이 마음에 안들었지만 생각이 많아지는 스릴러였다
|
    |
dooli66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너무보고싶어요.
|
   |
thgus06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인간들의 온갖모습이 녹은 현실성
|
     |
zelock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영화가 주는 메시지, 결말이 주는 의미~있어보이고 다 좋다치자~중간중간 지루함과 허탈함은 어쩔런지~~
|
    |
vioman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처음은 재미있는데.....끝의 반전이 조금 싱겁네요
|
    |
elecjmkim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괜찮네요
|
  |
wscom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너무 박진감넘치고.. 완벽했던 서스펜서 블록버스터!! 최고~
|
     |
bsy428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이건 뭐... 완전 곤충 영화 ㅜㅜㅜ
|
   |
ddochi_kkm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심오한 영화!!
|
    |
collcat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징그럽고 무서운 것 좋아하시는 분은 강추!! 하지만 해피엔딩을 좋아하시는 분은 비추!!!!
|
    |
sapling78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마지막에 결과가...좀
|
    |
babossiej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인간의 본성에 대해 적나라하게 쓴 영화...
|
    |
overboy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나쁘지는 않은데 참 묘한 작품
|
    |
khgospyd
|
08-01-1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