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끝이..해석하기 나름이지만..나쁘지않았다. 당신은 어느쪽?
|
    |
momorain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괴물의 모습들이 참 징그러웟지만 괜찬앗다
|
     |
ehowlzh44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나는 전설이다 보다 끝마무리가 허무한 영화 뭐야 이마무리...
|
  |
ptk76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원작의 공포를 스크린에서 보다니!
|
    |
hotjunsa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인간이 약육강식의 법칙에 던져진 순간 드러나는 본성과 욕망에 그려진 잔혹한 경고!
|
    |
lang015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우리가 느끼는 괴물
|
   |
pjk6202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쫌 별로~~
|
   |
kwyok11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헉... 산으로 간다~~
|
    |
kki1110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|
   |
zungsuk7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안개속에 숨겨진..
|
    |
blue2u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너무 보고 싶네요.. ㅎㅎ
|
     |
slayerin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빌리 ㅠㅠㅠ 결말이 이렇게 오래 남을줄은 몰랐다.. 아직도 불쌍 ㅠ
|
     |
hslee15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약국 장면은 정말 사람 환장하게 무서웠다...
|
    |
psycho88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마지막이맘에안들지만..어쨌든꽤재밌는영화
|
     |
rin1018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끝이졸찜찜
|
   |
chrono00
|
08-01-1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