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끝까지 살려고 하는 자만이 살수 있다
|
    |
hoon2yu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징그러워 ㄷㄷ
|
    |
cashangel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기막힌 영화~
|
     |
hwan029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기막힌 결말..괴물들은 그다지 특별하지 않았음.
|
     |
jssm4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인간 내면의 공포. 외면의 공포 둘다 너무 잘그려냇다
|
     |
throne89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역시 영화가 틀리다
|
    |
ahn100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유치했으며 쌩쑈를 하는 그들을 상영시간 동안 참으며 본 내가, 나는 자랑스럽다!!
|
 |
clublee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정말로 무서운건 안개속의 마음...그 내면이 드러났을때
|
    |
porong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제가 좋아하는 서스펜스 영화
|
    |
sychae798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기대된다
|
   |
bo22990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공포영화는 아니구요. 인간 심리? 를 다룬것 같아요. 음.. 지루한 사람도 있을 듯^^;
|
     |
sinji893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정말 여운이 남는 영화예요~
|
    |
loving33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끝이 허무하지만 볼만해
|
    |
kshbaram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별점을 9점 주려다가 마지막에 2점을 깎어먹었다.
|
    |
lalf85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허무한 결말에 .....할말을 잃었네요
|
   |
bonds74
|
08-01-1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