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재미있겠네요.
|
    |
ruby7807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최근 몇년동안 이정도는 없었다. 정말 캐안습저질 영화!! 왜 만들었는지 동기가 궁금하다.
|
 |
swimmy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기대에 못 미치는 영화... 끝이 허무...
|
    |
inniapple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스티븐 킹 냄새가 확!!
|
    |
shj1989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느낌을 이거 가길...
|
   |
maker21v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흠..ㄱㅣ대됩니다..ㅎㅎ
|
  |
dlrmadk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두려움을 없애자. 강해집시다.
|
    |
jjh7558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원작을 읽어보고 싶은 영화..사람들은 어떤 엔딩을 기대했던걸까..
|
    |
crippler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시종 긴장감도 있고 재미도있고, 뭔가 시사하는바도 있는데,...그런데 이건 뭐냐?
|
    |
aronia71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다좋았는데 그 문만 아니었어도 ..
|
     |
aosdlehqkr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영화는 콘푸레이크가 아니다. 마지막 5분은 말아먹었다. 딴것들은다~OK!!
|
     |
bangba46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결말만아니었음최고의영화였음.결말ㅠㅠㅠㅠㅠㄷㄷ아쉬워
|
    |
kim3776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막 우울해진다.
|
    |
ferred99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이런류의 영화 너무 좋아합니다! 미지의 세계~
|
    |
zooiizoo
|
08-01-12 |
|
|
미스트
|
제법... 하지만 역시
|
 |
szin68
|
08-01-12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