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괴물의알수없는 정체~밀려오는 공포 짱
|
    |
totoro828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의외의 고어물.
|
    |
maiev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안개속 괴물
|
  |
anon13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스티븐 킹 원작이라는 것에서 점수를 먹고 들어갔으나, 실제 영화는...
|
    |
ankh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쥬라기공원을 연상케 했던....마지막은...정말 아쉬움이..ㅠ.ㅠ
|
    |
shuari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안개 속에서 펼쳐지는 인간의 극한의 공포.. 그러나 그 안에는 공포 뿐 아니라 희망도 존재했다..
|
    |
keiem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재밌지만 끝의 반전이라고 하기엔 좀 뭐한 마무리..
|
   |
white068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나름 볼만했음
|
   |
jdy315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솔직히 말해서........................... 졸라 잼잇다
|
     |
ssdf1004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영화보던날 안개가 대박꼈던날이어서... 완전 극장빠져나오면서 다같이 하늘하번봐주면서 섬찟ㅋ
|
    |
dogdo84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식스센스 이후 최고의 반전. 상상초월 예측불허 ^ㅡ^
|
   |
ledwinl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주는 메시지가 미스테리
|
    |
sunokim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그다지...
|
   |
dica38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가장 마음에 드는 엔딩
|
     |
wronglane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20세 이상 = 정말 재미있다, 초딩수준관객 = 악평들이다 정말 굿!!!
|
     |
ladmusician
|
08-01-1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