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참을성 정확한 상황파악 이것이 살아가는대 진리이다
|
    |
selo1004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스티븐킹은 아직 살아있다 반전이 좀 더 확실했으면 하는 아쉬움
|
    |
lsunhol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인간과 괴물의 무서움
|
     |
yusky6909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내용 이해부터가 너무 힘들엇다;;;;-_-
|
   |
leejh14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대실망
|
 |
beautybey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예고편을보고 기대했던것보다 다른쪽으로 재미를 느꼈다. 가장 무서운건 인간인듯!
|
     |
a917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저 이런영화 너무좋아해요.ㅎㅎ 괴물나오는거ㅋㅋ 징그러운영화는 왠지 끌림ㅎㅎ
|
     |
chch0601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괴물들이 무섭다
|
    |
sapphire30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넘 기대해서 봐서 그런지.. 그다지... 끝이 넘 어이없게 끝나버리고..
|
   |
cat1273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도대체 무슨 말을 남기고 싶었는가?
|
 |
chungsunjh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짜증~지대로다~~~
|
 |
sunny34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우리가 생각하던 SF와는 다른 너무나도 충격적이고 반전이있는..최고!!
|
     |
kamjjic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어슴푸레 보이는것에 대한 두려움 ,,
|
     |
lady0626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재밌게 봤다. (말 많은)결말도 마음에 든다. 새로운 느낌의 괴물스릴러
|
    |
tree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사회의 축소판 그리고 약간은 충격적인 결말
|
     |
dh821
|
08-01-14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