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괴물보다 더 무서운 건 바로 사람이란 걸 그대로 보여주는 영화
|
    |
mrz1974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약간은 짜증나는...
|
   |
jjh1052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외부의 적과 대치하여 같혀있는 사람들 그리고 몰려오는 공포
|
   |
mvgirl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보고싶었는데..
|
   |
lisbela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죽을때까지 안봐도 되는영화 베스트 1
|
 |
cherrydj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마지막 주인공 표정 처럼 나도 얼굴이 굳어 버렸다.....
|
   |
jhkasuka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정말 사람허무하게 만드는 결말... 도대체 하고자하는 얘기가 뭔지...
|
  |
leejisoo12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징그럽기도 하고 재밌기도하다
|
   |
tltlwnsl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정체불명의 거대한 괴물의 정체는
|
    |
ejin4rang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미스트...재미는 있는데 기대에는 크게 미치지 못하는 영화였던 것 같다.
|
    |
fhrjs134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잔인하고 징그러워요. ㅠㅠ
|
  |
pangkh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미스트!! 완전 기대된다!!
|
   |
dbsgsurud1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난 오히려 엔딩이 진짜 맘에들던데 ㅋㅋ 유치할줄 알았는데 꽤좋았음
|
    |
joyyuna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정말 너무너무 재밌어요
|
  |
mikeytwo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안개속에서의 괴물이 등장한다 두려움은 계속된다
|
    |
sonshssss
|
08-01-11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