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무서울것 같지만 보고싶은 영화다. 결말이 궁금하다
|
   |
movie3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안개낀 도시에 나타난 이상한괴물.. 심리적으로 영화에빠져들게하는 영화.
|
     |
min4usu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궁금,,
|
  |
aram33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왜 결말이 허무하다고 야단들인지...
|
    |
teresa12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재밌어요
|
     |
fikforever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이 영화 너무 보고 싶은데, 기회가 안되네요,,,
|
   |
dajung2023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화끈하고 놀라운 반전~ 꼭 보세요
|
     |
korea13579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외계 생물체가 나오기 떔시 재밌을듯 글고 안개로 오는거야 재밌죠
|
     |
cjftnssla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와 진~~짜 기대됩니다!!!!!!!
|
     |
waterxmoon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안개속의 공포...오늘 볼껀데 기대되요..ㅋ
|
   |
love8912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안개안의 두려움을 이겨내야하는데
|
    |
kimjun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생각했던것보단...너무 기댈햇나?
|
    |
bora2519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기대되네요
|
    |
fast93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스릴러 생각보다.
|
   |
dongyop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재앙 그 자체보다는 염세주의적 광신, 파멸에 대한 디스토피아의 처참한 악몽
|
 |
js7keien
|
08-01-1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