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안개 , 두려움...
|
   |
erer58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안봐서 모르겠어용
|
    |
dhkswl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마지막5분이 황당..
|
   |
qowjddms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정말 기대되는데 평점이 낮군
|
    |
peingild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결말이 좀 허무하긴 하지만. 영화보는 내내 스크린에 푹 빠져있었다.
|
     |
lhw1210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기대치보다는 못한 듯 해요
|
    |
77iris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우리가 만들어낸 괴물
|
    |
vacho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줄거리만 봐도 기대되네요
|
    |
koru8526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끝이 허무하지만.. 영화내내 긴장감이 든 영화.
|
    |
cbdnsla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넘 재미나게 봤어요
|
    |
pms8849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우와 ...진짜 이거 보는사람들 케ㅄ이라고 말할수 밖에 ...나도 ㅠ2008,,최악의영화
|
 |
khm88
|
08-01-09 |
|
|
미스트
|
기대된다
|
    |
fatimayes
|
08-01-09 |
|
|
미스트
|
결말이 너무 허무해..
|
 |
woohaha111
|
08-01-09 |
|
|
미스트
|
재앙 그 자체보다는 염세주의적 광신, 파멸에 대한 디스토피아의 처참한 악몽
|
 |
js7keien
|
08-01-09 |
|
|
미스트
|
상당히재밌다 긴장감있고 허나 결말은 ㅎㅎ
|
    |
moviepan
|
08-01-09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