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나름 재밌어요
|
    |
bsunnyb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경멸스럽게 원초적이고 상상이상의 초난이도 SF, 쓰레기라는 이들 이해 못하겠네?
|
     |
mublue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차라리 소설대로가지 너무 바꿔서 어색해졌다
|
  |
ungteryman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안개를 이렇게 공포의 소재로 만들수 있다는 것이 놀라웠습니다
|
    |
kimsi31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넘기대되는영화
|
     |
sotangee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적당히즐기기괜찮음~
|
   |
heella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완전 짱나.. 종교영화였어!!!
|
 |
azury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인간본서의 재성찰
|
    |
wp5dnjsth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안개라는 개념도 암흑의공포가 될수있다는 본보기의영화
|
    |
sj2r2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어설픈 반전보다는 무난한 결말이 낫지 않았을까..
|
    |
sejin577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정말 두근구근하게 만드네에에
|
   |
lover8501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ㅋㅋㅋㅋㅋㅋㅋ좋네요
|
    |
okut0715
|
08-01-11 |
|
|
미스트
|
안개속의 공포...
|
  |
yumelove12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정말 기대했는데.. 먼가 모를 아쉬움이..
|
    |
sunj20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전개가느렸으며,캐릭터도조금약한듯..
|
  |
choongsil
|
08-01-1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