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이거기대되요!근데괴물이허접하진않나요?
|
   |
bove1643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안개속의 괴물....여러가지나와서 볼만했음...
|
   |
dndkrjf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뭘 어쩌자는 내용인지..;; 정말 모르겠음~~
|
  |
hy1020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마지막 모두를 허두하게 하는건 어쩔수 없나 보다~~!!
|
    |
jkrlove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긴장 백배 벗 아쉬운 마지막 ㅠ
|
    |
mishk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심리묘사가 섬세해서 좋았어요
|
    |
alpin99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역시 6점대...
|
   |
joynwe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허무하다
|
  |
kimhjdog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좀 시시합니다.
|
 |
price76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신개념 재난영화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듯
|
     |
koyo1012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멋진 영상기대해요
|
    |
cinion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거대한 스케일이 기대되는 영화~
|
     |
someone123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막판이 스릴
|
    |
kimber1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흥미진진하지도 않고 무섭지도 않은 결말이 정말 마음에 안드는 영화
|
   |
SsoulmateH
|
08-01-10 |
|
|
미스트
|
매우 실감나는 괴물들!나오는 타이밍도 굿! but, 결말은...;
|
    |
naraisky
|
08-01-1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