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인간의 절망적인 내면심리를 놀라울정도로 세밀하게 잡아낸, 뛰어난 연출
|
    |
hee1218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안개속에서 표현된 인간의 심리, 그리고 안타까운 결말
|
   |
flavah87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폐쇄공간 안에서 인간들은 어떻게 변화하는가?
|
    |
conan114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끝 결말이 어찌도 그러신지...-_-;
|
    |
aibanri
|
08-01-14 |
|
|
미스트
|
안개 속에서 나타나는 다양한 군중들의 불안을 잘 잡아낸 공포물
|
   |
loop1434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설정,전개,결론...뭔가 부족하다. 심리만 표현한건가?
|
  |
forkyou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보고 싶어지는 영화.
|
    |
ysmft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난 감히 여러가지를 잘 담은 이 괴수영화에 간만에 별 다섯개를 주고싶다.
|
     |
kaminari2002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결론이허무하긴한데..그래도볼만.
|
   |
wuwu0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안개속으로 사라진 동네와 안개속에서 나타난 괴물, 긴장감 최고!
|
     |
thjymy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안개.. 두 리더. 또 다시 안개. 개인적으로 매우 추천한다~
|
     |
zepprules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본직후 황당했으나 시간이 지나 생각하면 할 수록 감탄을 내두르게 하는 영화.. 과연
|
     |
mentos13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허무하다...ㅡㅡ;
|
 |
lovingu12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괴물자체보다 인간심리에 맞춘 묘사, 상상을 허무는 결말. 좋은 영화입니다.. :)
|
    |
damzing
|
08-01-13 |
|
|
미스트
|
주제가 뭐냐?-.-
|
   |
lim216
|
08-01-1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