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아.. 초반까지볼만하다가.. 결론이.. 결론이... 그날 잠을 못잘정도였음..
|
    |
vndrud0501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괴물이 인간을 던진다..인간을.
|
     |
godhk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너무 기대했나..ㅠ
|
   |
81castle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볼땐 이건뭐야 이러지만 끝나고 나면 재밌다고 느낄것이다
|
     |
hsan16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끝이 완전 실망..
|
   |
s9493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소설로 먼저 읽어본거지만..영화의 엔딩은 영....
|
    |
nine0124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인간의 자만심과 인간의 잔인함을 본것 같아요..
|
     |
tkd1976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이것도 나는전설이다 느낌???...ㅋㅋ////
|
     |
ingun5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약간 필이 부족한....몰입이 필요한 영화
|
  |
YYSYH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죽여주는 공포 스릴러....
|
     |
ohjfilm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adad1
|
 |
rlfxodud88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안개속 꽁꽁숨은 괴물이 인상적
|
     |
fxc4585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마지막 끝이.. 굉~장히허무햇음.. 컴터그래픽도 별로..
|
  |
aaaankk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호러적 요소는 거의 없지만 팽팽한 긴장감과 생각을 갖게 해주는 엔딩..
|
     |
post82
|
08-01-15 |
|
|
미스트
|
에잇 정말!
|
   |
com2love
|
08-01-1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