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미스트
|
조금 허무하게...끝이...
|
   |
dona1225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결말 장난하냐
|
 |
kyh0320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뭐랄까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고 싫어하는 사람은 싫어할 영화?
|
     |
bassmaniac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기대했던 큰 블록버스트 영화는 아니네요.좀 의외~
|
    |
duri76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괴물들..안개..신선한소재..적극추천입니다.
|
     |
ilkim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오우 괴물들..ㅠ
|
    |
jackypuppy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스티븐킹!! 허무한 결말!!
|
    |
mingulle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포인트냠냠ㄴ
|
    |
soo477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와우 기대만빵!!
|
     |
oselly92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안개 보다는 괴물 보다는 사람....
|
    |
chaoscsh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안개속에 갇힌 군중들의 심리가 탁월하다..
|
    |
crazi4u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미스트~~~~~~~~~~~~~~~~~~
|
    |
onewhitedog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해피엔딩을 좋아하는 분은 넘 허무할 영화
|
    |
tesa78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외계 생명체??
|
  |
liliy
|
08-01-16 |
|
|
미스트
|
보이지 않는 그것보다 더무서운것은 사람의 맹목적인 세치혀
|
   |
poul2146
|
08-01-1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