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의 썰렁함을 메꿨다.마지막 장면은 정말 깊이 남았다.
|
     |
123
|
01-01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가 끝난뒤 아무말도 할수 없었다.재미있다고 하기엔 너무나 가슴이 저린 영화
|
     |
71year
|
01-01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신화창조...
|
     |
짱
|
01-01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달리 무슨 설명이 필요하나..아직 안 본 분 있다면 극장에서 보길 권합니다..
|
     |
꼭봐요
|
01-01-0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공동경비구역jsa가 쉬리흥행을 껬습니다 (공동경비구역jsa(서울245만명 )쉬리(서울244만명9800명)
|
     |
jsa가 흥행
|
01-01-0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북 분단의 현실을 잘 표현한 영화! 감동의 전율이 느껴진다..
|
     |
영화쟁이
|
01-01-0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난 리베라 메 가더재밌던데...
|
    |
춘자
|
01-01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좋은 영화다. 아직도 안본 사람은.. 뭐냐..?--; 잼난다. 감동이다. ★좋은영화★
|
     |
JSA
|
01-01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군대를 안 다녀온 사람들에게 뻥치는 영화
|
 |
녜비군
|
01-01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수능끝나고 본게 다행이였다...수능전에 봤다면 감동에 공부를 못할뻔..
|
     |
cangirl82
|
01-01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좋은 영화다. 보고 후회는 절대 안한다.
|
     |
빈
|
01-01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자칫무거워질수있는내용을재미있게풀어쓴영화
|
     |
이등병
|
01-01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보러가자!!!!
|
     |
최실근
|
01-01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2000년 마지막 날을 아름답게 만들어 준 영화..
|
     |
miya
|
01-01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나에겐 2000년 최고의 영화였다.~2월에비디오로나오면또봐야지.
|
     |
초코파이
|
01-01-01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