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최고의 찬사를 드립니다. 너무 좋아서, 두번이나 봤어요..
|
     |
황상임
|
00-12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에게 웃음과 슬픔을 같이주는 2000년 마지막의 걸작
|
     |
영화광
|
00-12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에게 분단의 아픔을 그대로 표현한 영화
|
     |
평화 주의자
|
00-12-2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가슴 한구석에 무언가를 남겨주는 영화
|
     |
영화광
|
00-12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북 분단의 아픔을 정말 잘 표현한 영화! 가슴이 찡한 감동이 느껴졌다
|
     |
영화쟁이 ^^
|
00-12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20세기 한국 영화의 최고 작품!!
|
     |
평론가2
|
00-12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보다 더 좋을순없다.. 주제와 또 구성하나하나 모두좋다.한가지결론부분이 아리송 그래도 좋은영화
|
    |
나는나
|
00-12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연기들도 괜찬코..내용도 만점수준이고,,,증말 볼만해!!
|
     |
공동갈비구역
|
00-12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의 대작이 나왔다~! 말로 설명할 수 없을 정도로 넘넘 잼있다!! 한번더보고싶다
|
     |
JSA짱
|
00-12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뜨거운가슴으로 보게하는영화
|
     |
희야
|
00-12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내 평생 최~고의 영화!!!
|
     |
딸기
|
00-12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퍼~~~~펙트!!!
|
     |
무쿵
|
00-12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는 죽었다
|
     |
메론
|
00-12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끼구 재미있구 감동까지.. 비디오 기다리지말구 극장으루~!
|
     |
어제 보고옴
|
00-12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난 이런영화를 사랑한다니까~
|
     |
껑충터끼-_-
|
00-12-18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