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누가 쉬리를 한국 최고의 영화라고 말하는가????
|
     |
송강호 팬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감동적인 영화다
|
     |
최현철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와우!!!짱!!!!!
|
     |
con1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좋다.좋아~~~
|
    |
짱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JSA...그사건과 묘한 시간의 조화...(**중위)
|
    |
그냥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북의 문제를 젋은 청춘의 아름다운 비화
|
     |
elvisj3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 한국의 문제...우리 젊은이들이 너무도 쉽게 잊고 있는걸 다시 상기시켜주네요.
|
    |
acon23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난 이 영화 하나로 한국영화를 말할 수 있다
|
     |
likelionking
|
00-12-0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밌다. 비디오로 안보고 어제라도 보길 잘했다. 이영애의 애꿋은 대사 몇마디만 빼면 너무 좋았따~~!!!
|
     |
윤희정
|
00-12-0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영애의 '재미난 쑈...' 대사 빼고는 만점이다.
|
     |
yspark74
|
00-12-0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재미있게 봤어요, 그래서 식구들 표까지 끊어주면서....
|
     |
do
|
00-12-0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최고의영화 최고의상 정말로 축하해요
|
     |
이쁜이
|
00-12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재미있당. 안본 사람들은 빨리가서 봐라....장난아니다!!빨리!!!!!!!!!!!!!!!!!!!!!!!!!!
|
     |
김현일
|
00-12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북한의 이념의 벽을 뛰어넘은 감동적인 휴머니즘영화
|
     |
김동률팬
|
00-12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청룡영화상에 떠야했을 세명의 별들이 안타깝다.
|
     |
JSA
|
00-12-0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