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그래두리베라메나단적비연수보다는낫다앞으로2년동안이보다재밌는국산영화없겠지
|
    |
Savinien
|
00-12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말로는 표현할수가 없다...웃다보면 벌써 눈물이 맺혀있다...
|
     |
JSA광팬
|
00-12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인간미와 감동넘치는 찡한 영화네요.만드신분들께 넘 감사
|
     |
그레이스 상
|
00-12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인의 한국인에 의한 한국인을 위한 영화
|
 |
한국인
|
00-12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특별한것이 있는것도 아닌데 가슴에는 오래도록 남을것 같다...
|
     |
딸기mom
|
00-12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넘넘 잼 잇어여.~안 보시면 후회해여.우리영화 화이링 JSA 화이링
|
     |
누굴까?
|
00-12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알바나가라알빠없다분들에게 해줄말! 에이 조선일보같은분들
|
     |
친일잔재청산
|
00-12-0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만한 영화는 다신 없다... 한국영화사상 가장 밋밋한 영화~
|
 |
알빠없다...
|
00-12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난 웃긴것만 좋았다.너무부풀려서 언론에서 보도한것같다
|
    |
현정님
|
00-12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향후 100년간 이와 같은 영화는 안 나올 것이다.
|
     |
오이사랑
|
00-12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직 보진 못했는데요 잔잔한 감동이 있다는군요 시간이 돼는데로 꼭 보고싶어요
|
     |
김경희
|
00-12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 잘 모르는 나도 쉬리 보다는 만배 좋다.우리영화 파이팅
|
     |
선형기
|
00-12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웃음, 감동을 동시에... 보고나서도 여운이 남는... 따땃한 영화...
|
     |
빈
|
00-12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실제로 일어날수있는 일을 아주 잘 이야기해주고있다.
|
     |
다미
|
00-11-3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랑 비교하고 싶지않다... 정말 인간 냄새가 나는 영화다..
|
     |
포도
|
00-11-3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