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런 영화에 반쪽별을 주다니..... 가슴이 아프다.......
|
     |
또라이들에게
|
00-12-1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나 이제 헐리우드 영화 안 볼래!
|
     |
헐리우드키드
|
00-12-1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넘 재미있고 생각을 마니 할수 있게 해주는 영화예요.꼭보셔용
|
     |
신참 아줌마
|
00-12-1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감동의 물결이 파도를 친다.. 마지막 장면이 너무 슬프게한다.
|
     |
할말이없는말
|
00-12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직못봤는데...JSA가 그렇게 재미있나요????
|
     |
못본넘..
|
00-12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 영화의 자부심이라구 할수있는 영화!!
|
     |
동동이
|
00-12-1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니? 이 영화를 아직 안봤어요?
|
     |
부루스김
|
00-12-1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해외나가서두 북한사투릴 이해할수 있을까...
|
    |
판문점
|
00-12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내 평생 잊혀지질 않을 영화!!!!!
|
     |
너무 좋아~~
|
00-12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진짜진짜 재미있고 유쾌하고 끝에가서는 한번쯤 생각해게하는 영화
|
     |
jyw805
|
00-12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가슴아프면서도 끝까지 웃게만들어준 뭉클한 영화^^
|
     |
선영이가
|
00-12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통일문제를 가슴 뭉클하게 전달해준다!
|
     |
성경모
|
00-12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올해는 이 영화의 해다!
|
    |
아줌마
|
00-12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 영화 하나가 우리의 남북 현실을 얘기한다~
|
     |
신정우영화광
|
00-12-0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요 몇년동안 비교될 만한 한국영환 없다고 봐. 리얼리티 짱! 편집도 짱! 주연배우들 다 짱!
|
     |
,,,
|
00-12-0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