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를 보면서 웃고있었지만 가슴이 쓰렸다~
|
     |
우리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념속에 흔들린 우정
|
     |
서누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형이라고 힘껏 소리쳤습니다.
|
     |
초롬이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빨리 통일이 되서 그런 아이러니가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다
|
     |
난 나야~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특이한 소재로 평범한 줄거리, 스며드는 감동...
|
    |
제이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군대가기전 서울에서 마지막영화였는데 감동그대로...웃으면서 군대 갈겁니다...
|
     |
kdy3513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 영화중 최고
|
     |
장호식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도 있지만.... 뭔가를 생각하게해주는 영화
|
     |
layman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왜 그들은 서로 총을 겨누어야만 했을까..매가 그들이었다면...
|
     |
sil76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나같은 비열한의 가슴을 뭉클하게 만든 최초의 영화다.
|
     |
지환이짱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보면서웃고있었지만한편으론가슴이아픈현실
|
     |
쑴^^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그 넷중에.. 나는.. 어떤 인물에 가까울까... 이병헌쪽에 가까울 것같다.. 엔딩은 압권
|
     |
v (*^<>^*) v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짜임새가 돋보인다! 평범한 심리지만 그 묘사솜씨도 ok...!
|
     |
maimi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~~시기 잘 타서 뜬 영화~~그저그렇다!
|
  |
내가 보기엔
|
00-09-2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가 어디에서 무엇을 잘못 만들었는지 가르쳐 주는 영화
|
     |
현
|
00-09-21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