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를능가하는 제대로만든한국영화.다시보고싶다.
|
     |
sarahhchoi97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껍떼기는 재미요, 속알은 아픔이다...
|
     |
진씨 집안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전체적인 감동 짱 ... 생각보다는 이영애 비중은 약
|
     |
dmswjd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사람사는 냄새가 나는 영화 당신의 가슴이 따뜻해진다.
|
     |
jihyunha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잼 있을것 같다.
|
     |
kindh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없다던데..점수좆나높네...난안바서몰루게따.영화눈모니모니해도 동감이짱이다~지태오빠화이튕!
|
 |
지태씨부인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름다운 인간이야기다
|
    |
인어공주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의 아픔만큼이나 이들의 아픔도 더욱 컸다.
|
     |
대워니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절반을 눈물로 봤다..그러기에 충분했다.
|
     |
황보래용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기대이상의 영화였다..강호오라버니 역시..분단의 아픔.통일에대한생각
|
    |
배순미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휴머니즘과 감동 하지만 어설픈 미스테리구조.
|
    |
94ilsang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송강호짱~~~~~~~~~~~~~~~~~~~~~~~~
|
     |
rmeo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끝내준다... 이 한마디면 된다..
|
     |
노가링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보진 못했다.최고의 영화라는 이느낌!!!처음이다!
|
     |
D.C.I.S
|
00-09-1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는 있지만, 아쉬움은 있다.
|
    |
살려주세요
|
00-09-18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