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 마디로 잼있당~~보세여^^
|
     |
단순무식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마지막 장면이 압권이다!! 잊혀지지 않는 장면..☆★
|
     |
냥냥이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좋다 하지만 우리의 이런현실은 슬프다
|
     |
강산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마디로 ... 용두사미랄까...☆
|
 |
소가꾸나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북한 사람들도 꼭 봐야 할 영화! 한민족이라면 누구나...
|
     |
양호철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답답하다. 영화가 아니라 지금 우리의 현실이 답답하다!
|
     |
조병렬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념 뒤의 사람들을 볼 수 있었다. 결국 남는 것은 우리들이었다..
|
     |
송지희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오래간만에 한국영화에서 만족을 했다. 정말 좋았었다.
|
     |
poini1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 영화는 꼭 비디오로 보시는 분들도 이번만은 극장으로...
|
     |
tfo4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모두 좋지만 사람 씁쓸하게 만드는 영화다.
|
     |
휘니군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연기, 스토리, 유머, 화면, 음악, 시의성, 관객반응 = 짱!
|
     |
매니아
|
00-09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비천무제작비을반을더줬어도 더좋은영화을만들었다.안그런가.여기모인분들..
|
     |
초보 평론가
|
00-09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야간근무중 북쪽을 보면서 한번쯤 해봤을 생각들...끝말잇기
|
     |
송병장
|
00-09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보지 않고는 말하지말라..@
|
     |
메뚜기
|
00-09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자들사이의 사랑을 보았다. 그리구... 우리는 한핏줄이다!!!
|
     |
이세민
|
00-09-19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