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의 분위는 역시 조명발....조명이 끝내줍니다.!!!
|
     |
쩡생이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희극과 비극의 절묘한 조화-우리영화도 해냈다
|
     |
강호 누나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반쪽이의 설움이 생기더군요~
|
    |
992mail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별5개를 주어도 아깝지 않은 우리영화 마지막 사진속에 우리현실의 씁쓸함이 느껴집니다..
|
     |
^^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 영화를 보면서 이토록 자랑스러울때가 있었던가?...
|
     |
누군가가...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웃음과 가슴 깊이 밀려는는 감동! 배경음악도 좋았다.
|
    |
so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과북의 분단의 아픔...마지막 사진속에서 알수 있었다...
|
     |
차칸넘^^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보지 않고는 말할수 없다...감동..감동... 최고의 한국 영화!!!
|
     |
toto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어릴적웃던 ..그 웃음과..훌쩍 커버린 지금의 ..진한 감동을 느낄수 있었다..
|
     |
작은악마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서로에게 총을 겨눠야만 하는 우리민족...다른체제지만 한민족임을 보여주는 영화..
|
     |
울트라맨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누가 총을쏘는지 유심히 보시면 2배는 재밌습니다
|
     |
왕눈이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역시 송강호 감동은 좀 덜했지만 웃음은 한 없이 나오는 영화
|
    |
이상은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와 감동이 함께하는 영화
|
     |
oscar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와 감동....그러나 마지막엔 아픔이 있었다....ㅜ.ㅡ
|
     |
shincc1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조심하라우~. 그림자넘어와. ㅠ.ㅠ 분단의아픔을 가장 잘 표현
|
     |
박윤지
|
00-09-2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