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영애보다 심은하가나왔으면 더 조았을걸---ㅡ.ㅡ...,,,,
|
    |
영애실어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보다 나은영화! 한국영화의 미래가 여기에 있다!
|
     |
^^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실제 상황보다 더 실제 같이 만든 영화 !
|
     |
굿입니다요.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의 소원은 통일, 내가 꿈에 그리는 영화 JSA!!
|
     |
pachen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송강호의 한국영화대탈환!!!
|
     |
영화사랑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언젠가 이루어져야 할게 통일이라는 걸 보여준 영화~~^^
|
     |
나그네~~~~~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마음을 열면 북한이 보인다... 편견을 버리게 하는 영화
|
     |
지니 낭자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꼭! 다시한번 보고 싶네요!'''
|
     |
박상진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내가 생각하기엔 조연이 더 멋졌던 영화...
|
     |
♡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두남자 배우에 비해 이영애의 연기가 밀린 영화.
|
    |
남훈정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연기자의 연기가 빛난 영화 ,마지막 장면이 아쉬운 영화
|
     |
tkfgirl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에만 있는 현실이 이렇게 비극적일 수가..
|
     |
묻지마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북조선은 남조선보다 더 맛난 과자를 만드는게 소원이야~
|
     |
comz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북한에 대한 인식을 바꿔준 소중한 영화!! 정말 최고다!!
|
     |
하이
|
00-09-2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조연이 없는 영화영화였다. 초등학교 교과서는 바뀌어야 한다. 북한군 가슴도 따뜻하다.
|
     |
정우진
|
00-09-20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