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렇게 칭찬많이 받는 영화는 처음이다..
|
     |
한국인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래..지영님... 아마도 이정재나 전지현팬이 아닐까? jsa만 잘되니까 속이쓰리나..
|
     |
치...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따뜻한 영화..가장 슬펐던 영화
|
     |
감동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럴수가.. 아~~~ 이 감동!!! 정말 재밌당..
|
     |
misuk0509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런영화를 만들수 있는 대한민국 만세!!!
|
     |
또리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실망스럽다
|
 |
지영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꼭 보아야만 하는 영화!!!
|
     |
saida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영화 안보믄 정말 후회할껄....꼭 보세여..감동과 코믹이 정말 ...죽인다...
|
     |
히히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끝냐주는 장면...음악...배우...정말 짱이라구요!!
|
     |
까실리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직도떠오르는장면들..감동..최고라고밖에 할말이없다!!짱!!
|
     |
JSA짱!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에 아픔이 있는 우리에게 쨘~~!!한 감동을 일으키는 멋진!!영화
|
     |
jazzandi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감동,웃음,긴장 그리고 남겨진 생각들. 잘 버무려진 비빔밥 같은? 그래서 맛있는 영화다
|
     |
호호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쟉은 못봤는데 지금보고 자평 해야겠네
|
     |
김창호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지금까지의 한국영화 중에 가장 잼있으면서...가장 감동적이구...가장기억에 남는 영화...
|
     |
우헤헤헤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세계에서 가장유일한 영화일꺼에요...현실이란...?
|
     |
티콤
|
00-09-1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