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보기 싫은 영화였으나 영화가 시작 된후 180도 바뀐 나의 생각 "신하균&송강호" 캡짱!
|
     |
홍미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곳곳의 유머스런 장면이 뒷부분의 슬픔을 극대화해 더욱 재미를 더했다..
|
     |
김범중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광석이가 죽기전에 부른 노래가 이렇게 감동적일수가..영화내내 감동!!
|
     |
추천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내가본 한국영화중 최고다..신하균..멋쪄..
|
     |
영화광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,감동,스토리가 잘짜여져 있당, 안보면 후회
|
     |
정광희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옆에있던사람이좋아하는사람만아니였담더잼게봤을텐데.두근거려잘못봤음.
|
    |
아쉬워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또 보고싶어진다^^* 또 봐야징~
|
     |
다민아빠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깔끔한 영상미! 인간미의 지존 송강호! 연기파 이병헌! 중용의 미 이영애!
|
     |
zijin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아~첨으로 한국영화에 좋은평들만 올라온 영화네여..^^꼭봐야지~^^
|
    |
형찬사랑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우정과 눈물의 선....그들이 넘고야 말았다...정말..올해 최고 한국영화!!!
|
     |
omhya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지금까지의 한국 영화중에 가장 짜임새 있는 영화였다. 정말 꼭 보세기를
|
     |
박홍석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적을 쏜 것인가..친구를 쏜 것인가...눈물의 총성...
|
     |
jsa매니아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상황설정에 얽매이지 않는 영화적인 재미의 극대화
|
     |
강 현 욱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송강호와 신하균이 아니엇다면....?
|
     |
켠주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 이후의 최고의 영화다~!!!
|
     |
메가스톤
|
00-09-1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