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기분 좋게 극장 문을 나설 수 있는 영화!굿이다~
|
     |
정쥐~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왠지.. 즐겁고.. 우스운 장면에서 눈물이 난다...
|
     |
써니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이후 최대의 흥행을 할겉같은 영화~~^^
|
     |
바트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석규 니가 슈퍼스타인줄 알았지? 송강호야!
|
     |
강호평정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보고나면 기분좋게 가슴이 답답해지는 영화....
|
     |
mint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야야 그림자 넘오왔어 야~ 요즘음 총알대신 침을 쏘나? ^^
|
    |
고양이죽다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젊은 세대도 느낄 수 있는 남북의 아픔..
|
     |
goatmxj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생각밖에 색다른 감동을 느낄수 있었다!!!
|
     |
혜정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"박하쉬리(예술+흥행)"라 부러다오~
|
     |
투더리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시작과 중간은 완전통일급이었으나, 마지막은....
|
    |
샬롬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보다더 잼있을수 없다!! 현재 나온 한국영화중 최고의 영화!!
|
     |
JKS9000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가뭄끝에 내린 소나기! but 자막에 처음으로 이름이 나온 이영애의 비중은 없었다.
|
     |
sueis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가슴 짠해지는 시대가 낳은영화
|
     |
애국소녀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적인 것이 성공한다.
|
    |
kenzo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마음으로 보고 눈으로 느낄수있는 영화 JSA
|
     |
노올부
|
00-09-1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