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올해 최고의 영화!!!딴 말 필요엄따.
|
     |
eva14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과북 어디서 봐도 동일한 평가를 받을 수 있는 영화...
|
     |
yeonju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더이상의 군바리 영화는 없다
|
     |
기모기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웃움뒤 찾아오는 작은 눈물 한방울 ....가슴이 저민다..
|
     |
전 장호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케 머찐 영화 누가 만들었나? 감독을 만나고 잡따..
|
     |
파이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피는 물보다 찐할까?
|
     |
orca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해병대인 애인에게 꼭 보여주고픈 영화.울트라나이스캡숑짱
|
     |
해병대애인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비극은 분단 그 자체. 할말 다한 잘 찍은 영화
|
     |
cindy4u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총알로 같이 공기돌을 하기 위해서라도 통일은 꼭되어야 합니다
|
     |
나그네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'사랑'없이두 이렇게 괜찮을수 있따...
|
     |
Oz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무엇인지 모르지만 비오는 가을에 보기엔 너무나도 마음에 와 닫는 그런 영화 마음이 찡하다..
|
     |
fresh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원히 기억하고픈 영화.. 감동바가지...물결..파도..폭풍이 몰아친다!!
|
     |
딩녀!! *^^*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내용은 없는 영화를 너무 띄웠다..새로운 시도이긴하나..송광호땜에 뜬다.
|
 |
이종희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진짜 김광석을 그리게 하는 영화다.
|
     |
hippo
|
00-09-1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왠지 찝집합니다. 뭔가 잃어버린 것 같기도 하구요...
|
    |
sanha00
|
00-09-15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