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가슴속에서부터 찡한 아픔과 따뜻한 느낌을 함께느낄수 있는 영화
|
     |
배연정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누가 뭐래도 내 생에 최고의 영화였음 꼭 보시길..
|
     |
임경미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마음만 나누면 누구나 친구가 되는것을...
|
     |
평화~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웃음과 감동이 교차된 영화, 극장문을 나설때의 뿌듯함...
|
     |
영이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웃음속에 화해무드의 남북상황을 잘 반영한 수작
|
     |
동팔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많은 웃음과 조금의 감동 또다른시도 좋았다.
|
     |
지소영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무것도 남지않았다...그러나 가슴속은 이미 꽉 차버렸다!
|
     |
슈기~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조선로동당 만세! 위대한 영도자 김정일 장군님 만세!
|
     |
송광호 만세!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역시 같은 동포지만 이념의 벽은 뛰어 넘을 수없다..가슴아픈 내용이지만 유머도 있다.
|
     |
영화사랑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울트라캡숑짱이다.가슴이 찡하다.슬퍼~~
|
     |
매니아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감히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
|
     |
허영회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진짜 재밌는 영화~~~ 마지막 장면~~ 계속 생각난다.
|
     |
nymph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탄피,총,피,지뢰,투신,자살,날카로운 눈초리...하지만 보고 난 뒤에 가슴에 남는 건 따뜻함.
|
     |
끼미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현재 까지 각자 걸어온 남북의 상황을 아주 잘 표현 빨리 통일이 되어 자주국방의 한반도가 되었으면...
|
     |
영광
|
00-09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의 현실이 가슴아프고..송강호는 역시 최고당. 북한 군인이 한껏 가깝게 느껴진다
|
    |
해나
|
00-09-16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