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`박찬욱`이란 감독을 알게된건 나에게 큰 횡재다
|
     |
hyunsu0918
|
04-03-2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기대 한만큼 재밌었음..이영애 발음이 좀 어설프더군요. Shot him again after he was alread down.
|
     |
asitmc
|
04-03-2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신하균 발견!
|
    |
monsterinc
|
04-03-1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의 아픔이란 이런것이지 않을까?
|
    |
iris172
|
04-03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내가 본 한국 영화중 최고...
|
     |
swolja
|
04-03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배우들의 연기가 너무나 돋보였던 영화,,, 어찌할수 없어서 너무나 맘 아프기만한 남북의 현실~
|
     |
yobel
|
04-03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의 아픔을 잘 그려낸 영화.....재미있지만 왠지 아쉬워지는...
|
     |
dragonroad
|
04-03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로 보는 영화는 아니고, 남북이 그렇게 라도 이어져 있다는 거에. 씁쓸하다.
|
    |
silent35
|
04-03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약간은 재미있고.. 뒤끝은.. 가슴이 탁 막히게 만드는 영화... 젠장... 그북장교놈만 없었어도..
|
     |
aho211
|
04-03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장의 사진으로 모든것을 얘기하는...가슴아픈 이야기
|
     |
ck0831
|
04-03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캐릭터의 일관성이 없는 영화...혼란스럽다..
|
   |
wkdtntod
|
04-02-2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북분단이란, 현실에 더 마음이 아팠다...
|
    |
vote
|
04-02-2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<쉬리> 가 뭘 잘못 만들었는지를 제대로 보여주는 속시원한 영화
|
    |
cineseoul3
|
04-02-2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의 아픔을 스크린의 감동으로 옮겨주었다
|
     |
duddndmj
|
04-02-2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영화를 재미로 보지말고 분단의 아픔과 현실을 직시하자. 최고의 영화이다!!
|
     |
sasimi32
|
04-02-24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