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'이것만 잘됐어도..' 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은 영화.
|
     |
jo0612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픈 우리의 현실을 웃음과 울음, 감동으로 전해준 영화
|
    |
ggaegul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선하나로.. 서로의 몸둥이를 나눠도 마음까지 나눌수는 없었다
|
    |
sksxnx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치밀한 구조, 충격적 반전으로 질문한다. 크세주..
|
     |
ksr73411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처음으로 감동을 느꼈던 한국 영화.
|
     |
mywnsl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 영화 중 손가락을 꼽을 수 있는 잘 만든 영화 감동적이다
|
    |
sonkens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글쎄?? 남북의 분단에 아타까운 영화
|
    |
wlsdud4192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하나하나 들어나는 그날의 진실..분단국가의 비극..
|
     |
kindsb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국가란?? 엔딩후의 공허한 느낌.
|
     |
silverwr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하나 하나씩 드러나는 내용... 영화 내내 눈을 뗄수 없었다...
|
     |
inyun1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대단하다.............
|
     |
eichi19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해를 하기전에 큰 내용을 보지 못한것 같다.
|
    |
ddabba72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세계 어디에 내놓아도 빛이 날 대한민국 대표 수작
|
     |
audtjd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의 전체적인 스토리면에서나 완성도 면으로볼때 외화에 버금갈정도의 수작이라고 생각함.
|
     |
pdboy
|
04-01-0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 붐이 일때 접속이후 완성도가 느껴졌던 영화..첫시작 오케이~^ ^
|
    |
freeline
|
04-01-09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