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의 비극을 잘 보여준 영화.. 그러나 이영애는 왜 나왔을까
|
    |
kkomong
|
04-01-3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처음 한국영화를 좋게 만들었어오
|
     |
yes1226
|
04-01-3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쒯이다
|
 |
moonjs87
|
04-01-2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를 가장 잘 설명한 영화
|
     |
aquariusys
|
04-01-2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난 무지재미없게봤는데..너무 허전하다
|
  |
miracle81
|
04-01-2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..
|
     |
jawoyo
|
04-01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조금 뒷부분이 아쉬운 영화이다
|
    |
s8u5n3g5min
|
04-01-1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현실에 가슴이 아프긴 했지만 약간은 뭔가가.
|
    |
jwshlover
|
04-01-1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를 보는 동안, 우리에겐 휴전선은 없었다.
|
     |
modsquad
|
04-01-1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실제로 같이 놀수 있을까 란 생각을 수 없이 하게 만들었었다..
|
    |
bin1189
|
04-01-1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사람이라면 한번은 봐야한다~
|
     |
tmfrl246
|
04-01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도 생각할 권리를 달라 고등학생 이상 관람가
|
    |
deesie
|
04-01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직 끝나지 않은 우리들의 비극
|
    |
ggamiyoo
|
04-01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의 아픔에 감동을 주지만 어딘가 모르게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...
|
    |
kayjy
|
04-01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아직은 적이다. 하지만 그중에는 형제도 있을 수 있음을..
|
     |
nowiamokay
|
04-01-11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