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에게 영원히 남을만한 영화, 인간의 내면을 잘 나타내어 준 영화
|
     |
ggoma6426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헐리우드에 내놔도 뒤지지 않을 시나리오
|
     |
Ggate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멋지긴 한데 기억에 남는 영화는 아니다.
|
    |
say19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에 대한 선입견을 바꾸게 해준 멋지고 따뜻한 영화..
|
     |
jeongjh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 중 최고라 하고 싶다..
|
     |
hotunicon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불안한 한국영화의 흥행이란 두번째 징검다리를 얹은 영화
|
     |
benares7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런 영화 별5개 안주면 어디다가?
|
     |
wincop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말이 필요 없다
|
     |
sinbichon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북한 동포들도 같이 미소 지을 수 있고, 눈물 흘릴 수 있는 멋진 영화가 되길...
|
     |
tomsh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2003년도에 다 한건씩 건진 주연들과 탄탄한 내용, 그속에 감동이 숨쉬고 있는 영화~
|
     |
lkjhmnbv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인간의 인간에 의한 인간을 위한.. 휴먼드라마...!
|
    |
me1star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어둡기만 했던 분단의 역사를 그래도 조금 웃으면서 느낄 수 있게 해준 따뜻한 영화
|
     |
jimin-12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눈물과 감동의 여운이 오래가는 영화
|
     |
kks765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억지 감동, 그것도 어설픈.. 독일 통일 되니까 안하던 욕 서로 해대드만. 조선땅에선 더 할껄.
|
 |
amitly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박찬욱...............당신의 능력을 보여줬군요
|
     |
hink456
|
04-01-07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