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박찬욱이 복수 시리즈를 만들기 위해 할 수없이 만든 영화
|
   |
andrew1130
|
04-01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의 현실이 와락 다가오진 않던데.. ;;
|
    |
littlehs
|
04-01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의 반세기..! 오욕과 고통의..! 짜식아..
|
     |
bok2plus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군인들의 감정과 어릴적 추억을 되살리는 듯한 영화~
|
     |
hyrupin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박찬욱...그는 정말 굉장한 감독이다...<복수는 나의 것>,<올드 보이>,그리고...
|
     |
leekae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거 왜 또하는거야?
|
 |
leebx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그가 건네준 지퍼라이터가 아직도 기억에 남는다
|
     |
kiki2k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감동적인.. 다분히 인간적인 영화다.
|
     |
teulginin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분단된 조국이 분단된 우정의 비극의 현실로...
|
     |
jaeho2999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안타까운 분단의 현실을 영화로표현한 대작,,
|
     |
yihyihyih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서로 총을 겨누고 있지만 이념만을 빼면 함께 어깨동무하고 놀수 있는 우린 형제다.
|
     |
hanul007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조국의 분단속에서도 남북의 우정을 보여준 영화
|
     |
sj6737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영애만 빼면 더 좋았을것을..분단상황을 적당한 무게로 그려낸 영화
|
     |
yw01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가 만들어 낼수 있는 가장 큰 힘!
|
     |
wait4u02
|
04-0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거 다시 개봉햇나요? 왜 상영작 순위에..--;
|
     |
cloud222
|
04-01-07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