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굿
|
     |
burkit
|
03-12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 영화중에서는 그래도 낳다 하지만 이영화가 러브레터,레옹과 견줄만할까?
|
    |
chopd7
|
03-12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영화내내 지루할 새 없는 우리나라영화중의 걸출한 작품
|
     |
coolweber
|
03-12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박찬욱의 습작,영화를보면 그는 아직배우는중이다
|
   |
halflife55
|
03-12-0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남북 영화 중 최고
|
     |
damn1818
|
03-11-2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건 한국영화다. 진정한 한국영화.
|
     |
heejini28
|
03-11-2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잘 만든 영화
|
     |
lee1042
|
03-11-25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웃다가 울게만든 영화..내가 생각하는 최고의 한국영화
|
     |
hdo43
|
03-11-2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이병헌을 다시 보게 한 영화.... 한국영화의 대 전환점~
|
     |
kaizerce
|
03-11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최고의 연출과 최고의 연기!!!!!!!!!!!
|
     |
filmhoi
|
03-11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크.. 잊혀지지않는다. 박찬욱감독이 영화 진짜 잘만든다.
|
     |
kiddhj
|
03-11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단순히 드라마 장르일거 생각하고 갔다가 뒤통수 맞은 영화...
|
     |
somovie
|
03-11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의 최고작이라고 생각됨.. 하나지만 갈라진 아픈현실...
|
     |
maylife
|
03-11-1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강호오빠는 무슨연기든 잘해...히히
|
     |
y03549
|
03-11-0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웃음 뒤 감동. 슬픔.. 그 때 극장에서 넘 마음 아펐던 기억이..
|
     |
eunsun0205
|
03-11-03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