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중 최고가 아닐까?
|
     |
rivercise
|
03-10-3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정말 잘 만든 영화
|
     |
HJK87
|
03-10-2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ㅇㅇㅇㅇ
|
     |
minhokim129
|
03-10-2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처음에 보다가 지루해서 다른곳으로 돌렸다 재미도 없고 이상한 영화이다
|
  |
darkzaom
|
03-10-2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살추가 나오기 이전까지 나의 베스트 한국영화였다.
|
     |
park0784
|
03-10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통일에대한 끊임없는 성찰이 필요하다
|
    |
lmk1999
|
03-10-1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 영화 중의 최강이다..감히 말할 수 있다./
|
     |
hawkbill
|
03-10-1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집중해서 봐야 이해가가는영화.. 감동.. 재미..
|
     |
dongwoo6009
|
03-10-12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어설프다-_-
|
 |
hanimsu
|
03-10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본지 3년이 다된것 같은데 아직도 가슴속에 감동이 남아있다
|
     |
babygul
|
03-10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독일이 놀란 영화..말이 필요없다
|
     |
spicai
|
03-09-3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너무잼없다.....
|
 |
show1025
|
03-09-2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재미와 감동이 밀려온다
|
     |
number1corea
|
03-09-2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번 보았을 땐 그냥 괜찮은 영화. 하지만 이 영화처럼 보면 볼 수록 기쁨을 주는 영화는 드물다.
|
     |
cupid_j7
|
03-09-2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흠ㅁㅁ...
|
    |
supodong
|
03-09-14 |
|
|
|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