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|
 |
|
|
 |
 |
 |
 |
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별로 재밌지는 않았는데..
|
  |
qltanftosek
|
03-09-1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죄송해요 평점이너무 높아요
|
 |
ch8943
|
03-09-1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최고 수준의 영화
|
     |
kyk1236
|
03-09-14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볼만함 ...
|
    |
delgado25
|
03-09-1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쉬리보단 위고 살인의추억보단 아래다
|
    |
jbm21
|
03-09-1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drako1 <= 당신이 더짜증
|
     |
star21
|
03-09-10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중 매우 높은 작품성이라고봄
|
     |
wongu219
|
03-09-0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송강호 짜증난다.. 송강호때문에 다른 연기자들은 더 연기를 잘해도 주목받지 못한다.
|
 |
drako1
|
03-09-03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높은 작품성이어서 그런지 기존의 한국영화와는 다르다는것을 느꼈다.
|
     |
olivershin
|
03-08-31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우리나라에만 있는영화.. 우리나라만 아직도 분단국가다..
|
     |
juggook
|
03-08-29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"지구를..살인의..JSA" 더 없어? 최곤 이게 다야?
|
     |
xexs
|
03-08-28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최고의 한국 영화다
|
     |
gkdldy
|
03-08-2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나는 한국 영화중 JSA를 가장 좋아한다.
|
     |
blueyg03
|
03-08-27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한국영화 중 최고라고 말하고 싶다. 너무 가슴 아픈 이야기.. 하지만 가슴 뭉클해지는 그 무언가..
|
     |
jws7301
|
03-08-26 |
|
|
공동경비구역 JSA
|
살인의 추억보다 훨씬 이빠이 낫다!!!! 정말...짱이었다...
|
     |
umhalhal
|
03-08-26 |
|
|
|
|
|